인사말


 

로마서 12: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연어는 강에서 태어나 일생을 바다에서 사는데, 산란기가 되면 알을 낳기 위해 수백, 수천km가 되는 바다와 강 상류를 거슬러 오릅니다. 이때 어떤 연어는 사람에게 잡히기도 하고, 잡혀 먹히기도 합니다.

그렇게 도착한 연어는 그나마 조금 남아있던 기운마저 구덩이를 파고 알을 낳는 일에 모두 소진하기에 알을 낳는 즉시 암, 수컷 모두 죽고 맙니다. 그 뒤에 죽은 연어의 몸은 분해되어 플랑크톤을 자라게 하고, 훗날 새끼 연어들은 이 플랑크톤을 먹고 자랍니다.

오늘날 우리들의 자녀들이 살아가야 하는 세상은 점점 하나님을 대적하는 지식들과 사상들로 가득해 갑니다. 하지만 새로운 지식과 사상들은 홍수처럼 넘쳐나지만 세상은 더 악하고 황폐해져갑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상의 지식과 사상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는 세상은 망한다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사장 김정민 목사

 

호세아 4:1~3

이스라엘 자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여호와께서 이 땅 주민과 논쟁하시나니 이 땅에는 진실도 없고 인애도 없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오직 저주와 속임과 살인과 도둑질과 간음뿐이요 포악하여 피가 피를 뒤이음이라. 그러므로 이 땅이 슬퍼하며 거기 사는 자와 들짐승과 공중에 나는 새가 다 쇠잔할 것이요 바다의 고기도 없어지리라.

 

그렇다면 우리의 대안은 하나뿐입니다. 지금도 살아 생명력 있게 역사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그 말씀이 우리 아이들의 지정의를 지배하게 될 때 사랑하는 우리의 자녀들은 세상의 악의와 타협치 않고 당당히 세상을 거슬러 이길 것이며, 세상은 우리 정암 어린이들을 통해 주를 보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확실한 소명감을 가진 교사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하여 바른 영성·인성·지성을 겸비한 전인적인 교육과, 애국 크리스천 리더로 양성하기 위해 혼신을 다하여 맡겨진 사명을 감당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비전을 주시고 정암전인기독학교를 설립하게 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또한 사랑하는 금란의 성도님들의 기도와 헌신에도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사람을 세우는 교육

진리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 잘못된 가치관으로 살아가는 이 시대에 우리의 자녀를 하나님을 경외하며 지혜를 가진 사람으로 세우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잠언 9:10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이요 거룩하신 자를 아는 것이 명철이니라

 

 

 

베드로후서 1:5)

그러므로 너희가 더욱 힘써 너희 믿음에 덕을, 덕에 지식을…..

 

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정암전인기독학교장

 

지식보다는 먼저 기초가 되는 신앙과 성품을 올바르게 다지는 교육을 해야하는 것입니다.

특히 가치관과 성품이 형성되는 시기인 초등학교 시기는 기초를 마련하는 시기이기에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가 너무 중요합니다.

어느 대학에 들어가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그 아이에게 올바른 시기에 바른 가치관과 성품을 심어주는 것입니다.

그럴때 학업에까지 열매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진짜 성공적인 교육은 천국에 가서도 후회하지 않는 교육입니다.

우리 정암 전인기독학교는 부모님과 교사의 욕심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뜻과 방법을 따라 하나님이 찾으시는 한 사람을 세우는 교육을 하기 위해 기도하며 나아가는 학교입니다